본문 바로가기

찰칵거리는 세상

[WB700] 봄나들이 추천지 - 천만송이 유채꽃 만개한 구리한강시민공원


유유히 흐르는 한강 옆으로 드넓은 유채꽃의 노란 물결이 일렁입니다
이곳은 한강 최대 꽃단지를 자랑하는 구리한강 시민공원인데요
봄이면 유채꽃으로 가을이면 코스모스 축제로도 이미 유명세를 떨치고 있는 곳입니다

구리한강시민공원 유채꽃 축제는 이미 어린이날 어버이날쯤에 진행이 되었지만
이번주말이 최고의 절정으로 유채꽃이 만발하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드네요
축제기간이 끝나고 한주뒤쯤에 유채꽃이 만발했더군요
지금 가시면 철모르는 유채꽃과 함께 청보리를 만날 수 있겠네요







두물머리 일출사진 촬영후 돌아오는길에 잠시 들렀었는데요 이때가 아침 7시경 쯤이네요
신선한 아침공기와 함께 유채꽃밭 사이로 라이딩하시는 분들 초큼 부럽네요







구리한강시민공원 유채밭 사이로 두어채의 정자가 있는데
먼곳에 있는 정자를 WB700 컴팩트 디카 18배줌으로 한번 당긴 사진입니다







무얼 의미하는 형상물인지....?
사진 가운데 뒤로 보시면 조그맣게 보이는 정자 보이시죠..
그 정사가 바로 위에 18배줌한 사진입니다...ㅋㅋ






유채꽃 사이로 군데군데 청보리도 만날 수 있네요
























유채꽃은 보기와는 달리 꽃에서 요상한 향이 난다고 하더군요
그래서 이번에 킁킁거리며 맡아보았는데..
한강에서 불어오는 아침공기가 너무 신선해서인지는 모르겠지만
냄새같은건 안나더군요... 꽃이 향을 뿜어내지 못하는건 좀 슬픈일이지만요..ㅋㅋ
뭐 제코가 막혔었을지도 모르죠..ㅎㅎ 

참, 이곳은 24시간 주차요금을 받는다고 하는데요
우린 이른 아침에 가서 그런지 주차관리인이 안 계시더라구요
참고하세요...^^

관련글 구리한강시민공원 - 코스모스 축제 코스모스의 향연(響宴)



5월29(일요일)일 우음도로 출사갑니다
함께 하실분은 카페 포토리아에서 출사공지 확인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