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찰칵거리는 세상

5,900만원짜리 TV 들여놨습니다.



안타깝게도 우리집 거실에는 들여 놓지 못하고 블로그에 들여놨습니다.
제목에 낚이신분 죄송합니다(꾸벅)..ㅎㅎ

이번 주말에 우리집 이사를 하거던요. 
그동안 배 불룩나온 테레비 오랫동안 잘 써왔는데
전원넣어면 한번씩 껌뻑껌뻑 거리는게 때려줘도 말 안듣더군요.
그래서 이번에 이사도 하겠다 해서 테레비를 알아보러 매장에 들렀는데, 70형 LCD 참 좋더군요
세계최대라고 하네요.
5,900만원짜리 카드 긁었으면 아내한테 화면속 저 양반처럼 머리에 피좀 흘리겠죠...ㅎㅎ


42형 PDP와 40형 LCD 둘중에 선택을 할려고 하는데 아직 선택을 못내렸네요..
PDP,LCD TV 검색해보니 장단점이 있긴한데 테레비 하나 사는것도 쉽지않네요.

세계최대 70형LCD TV는 아쉽게도 블로그에서만 정지된 화면으로만 즐겨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