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ealth

식약청 인증 받은 단백질보충제 프로게이너 웨이프로틴으로 다이어트효과와 체력증강 1석2조



식양청이 인증한 국내산 단백질 보충제 프로게이너 웨이프로틴 20가지 이상 필수아미노산 함유 단백질 보충제 하나로 체력증진과 다이어트를 한번에...


바캉스 시즌인 8월달이 불과 3개월 앞으로 다가왔네요. 5월 이맘때쯤이면 8월 노출(응!!) 바캉스 시즌에 과시할 몸매를 위해 다이어트에 돌입하시는 분들 많으실텐데요 제일 기본적인 다이어트 방법은 식사를 제때 하면서 운동으로 살을 빼는게 제일 좋다는건 다들 아실테고.. 여기서 보조식품을 이용하면 조금더 수월하게 다이어트 효과를 빠른시일내에 보실 수 있는데요



식약청이 인정한 국내산 단백질 보충제 "프로게이너 웨이프로틴" 을 섭취후에  실제로 다이어트에 효과를 많이 봤다는 후기를 봤는데요. 그래서 그런지 옥션이라든지 11번가, G마켓등 오픈마켓 판매 1위라고 하네요





아무튼 다이어트를 염두에 두고 있는 분들에겐 솔깃한 내용일텐데요. 전, 다이어트의 목적보다는 식사시간도 불규칙한데다 아침출근길 발걸음이 무겁고 늘 양쪽 어깨에 곰 두마리가 올라앉아 있는 것처럼 피로에 쌓여있어서 단백질 보충제를 찾다가 프로게이너 웨이프로틴을 만나게 되었습니다.


지금 현제 구입후 2주일 가량 섭취를  하고 있는 상황인데 프로게이너 웨이프로틴 단백질 보충제를 섭취전과 섭취후의 몸 상태가 확연하게 가벼워졌다는걸 느낄 수 있습니다





프로게이너 웨이프로틴을 간단하게 소개를 하자면요. 믿을 수 있는 국내산 제품이구요, 식약청 인증을 받은 제품으로 오픈마켓 판매 1위 제품이라는거.. 오픈마켓 판매 1위라는건 그만큼 많은 분들의 신뢰속에 구매가 이루어진다는 예기겠죠..^^


프로게이너 웨이프로틴의 영양 및 기능정보를 간략히 보면 WPH:WPC=1:1 로 식약청 기준에 합격한 건강기능식품인데요. 체중과 근육을 키우는 벌크업용이 아니라 인체에 반드시 필요한 필수 아미노산을 포함하고 있어 에너지와 근력을 늘려주는 그래서 몸매라인을 잡아주는 단백질 보조식품인거죠..




식약청, GMP 인증마크가 제품에 표시되어 있구요

식품의약품안전처 홈페이지에서 프로게이너 웨이프로틴에 대한 인증제품임을 바로 확인도 가능한데요

식약청 건강기능식품인증 0002-0021호, 식약청 GMP 인증 201-0001호로 지정되어 있네요







프로게이너 웨이프로틴의 1일 영양소 기준치에 대한 비율을 보니 지방성분은 0% 그리고 탄수화물도 0.8% 뿐임을 확인할 수 있는데요. 프로게이너 웨이프로틴 권장 섭취량은 동봉된 계량컵으로 우유나 두유 등에 하루 세번 혼합하여 섭취하면 됩니다. 아침에 일어나서 한번, 그리고 운동후 30분 이내나 아침식사와 점심식사 사이와 점심식사와 저녁식사 사이 또는 잠들기 1시간 전에 드시면 좋다고 하네요






프로게이너 웨이프로틴 두껑을 열면 투습방지포장지로 한번 더 마감처리가 되어 있구요, 계량컵은 제품 내부에 들어 있기 때문에 배송중에 계량컵이 분말 깊숙히 들어가 있을 수도 있으니 계량컵 없어요~ 하기 전에 잘 뒤져보면 나오더라구요....ㅎㅎ





프로게이너 웨이프로틴을 구입하면 락앤락 정품 쉐이커 컵을 무료로 주는데... 전 담당자가 착오를 했는지 쉐이커 통이 없어서 그냥 집에서 쓰던 쉐이커 통을 쓰고 있어요..ㅠㅠ  프로게이너 웨이프로틴은 초코맛과 딸기맛이였나 두가지 맛이 있는데 제가 구매한 건 초코맛이에요 아직 애들입맛을 못 버려서...ㅋㅋ 먼저 우유에 프로게이너 웨이프로틴 단백질 보충제를 타서 마셔봤는데요, 쉐이크 통 두어번만 흔들었는데도 단백질 보충제가 잘 풀리더군요






일단 보여드리기 위해서 컵에 한번 따라봤는데요, 초코맛이 부드러운게 목넘김이 깔끔하더군요

프로게이너 웨이프로틴은 우유외에도 다양한 음료에 희석이 가능한데 이왕이면 우유나 두유등에 타서 마시는게 더 좋겠죠..

후기를 보니 누구는 물에 타서 마시는게 좋다고 하시는 분도 계시고 아무튼 취향대로 타서 마시면 될 거 같아요..




전 개인적으로 공복시에 우유를 마시면 에로사항(?)이 있어서 

아침엔 두유에다 타서 마시고 아이랑 아내는 우유에 한잔 가득 타서 대령을 하고 있습니다..ㅋㅋ






단백질 보충제 프로게이너 웨이프로틴은 한통 용량이 2Kg이기 때문에 한사람이 매일 하루 세번을 섭취한다고 보면 최소 한달이상은 섭취가능하므로 매일 열었다 닫았다를 반복해야 하다보니 습기에 약한 분말형태여서 일정량을 작은 통에 덜어서 사용하니 편하고 괜찮네요..ㅎㅎ



근데 중요한것은 프로게이너 웨이프로틴만 주구장창 먹는다고 해서 살이 저절로 빠지는것이 아니다라는거...

또한 프로게이너 웨이프로틴을 먹는다고 해서 근육이 빵빵하게 되는것도 아니니깐 적당한 운동과 함께 섭취를 하면서 몸매도 가꾸고 체력도 키워야 할거 같아요. 프로게이너 웨이프로틴은 말 그대로 내 몸에서 부족한 부분을 채워주는 단백질 보충제이니깐요..^^


프로게이너 웨이프로틴 단백질 보충제는 다이어트를 시작하시는 분이나 휄스로 근육을 만들고 싶은분 또는 성장기 어린이나 체력저하로 늘 피곤하다고 생각하시는 분이나 식사시간이 불규칙하신 분들에게 추천해 드리고 싶네요..^^


프로게이너 웨이프로틴의 자세한 이야기는 

프로게이너 홈페이지 http://www.progainer.co.kr/ 를 참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