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게이너 체중증가 보충제 W3


단백질 보충제인 프로게이너 웨이프로틴에 이어 이번에는 체중증가제 보충제인 프로게이너 W3제품은 프로게이너와의 두번째 인연인데요, 지난번  단백질 보충제인 웨이프로틴 꾸준한 섭취로 아침이 가벼워졌고 몸이 가벼워 졌다는걸 몸소 느낄 수 있어서 단백질 보충제인 프로게이너 웨이프로틴 제품을 재구매 하면서 이번에는 체중증가제 보충제인 프로게이너 W3 제품까지 장바구니에 함께 담았네요



관련글 클릭 : 프로게이너 웨이프로틴 http://plustwo.tistory.com/1337




프로게이너 더블유쓰리 제품은 탄수화물과 단백질이 7:3의 비율로 구성되어 있어며 프로게이너 더블유쓰리에 포함된 단백질은 순도 높고 소화 흡수가 편한 가수분해 단백(WPH)라고 하는데 이부분은 아래쪽에서 다시 한번 더 다뤄보기로 하구요..


이 제품의 섭취 목적은 한마디로 말하자면 "일단 살좀 찌우자" 라고 할 수 있는데요, 이런분들 계시죠! 운동은 열심히 하는데 근육이 붙지 않는다, 또는 살을 찌우기 위해 즉 체중을 늘리기 위해 잘밤에 엄청 먹어대지만 아침에 얼굴만 붙고 배만 볼록 나온다 하시는 분들에게 프로게이너 더블유쓰리가 정답이 아닐까 합니다.


탄수화물과 단백질이 7:3 의 비율로 혼합된 프로게이너 더블유쓰리는 체중증가에 목적을 둔 보충제라 할 수 있는데 규칙적인 식사와 규칙적인 운동 그리고 규칙적인 보충제섭취 이 세가지가 맞아 떨어졌을때 효과를 볼 수 있는거죠..!!

 



거기다 식약처 3대 인증마크를 획득한 제품이니 믿고 구매할 수 있으니 안심하고 구매하고 섭취할 수 있어서 더 신뢰를 할 수 있는 제품인듯 한데요, 지금부터 프로게이너 더블유쓰리 제품을 좀 더 세세히 들여다 보도록 할께요..





지난번 100% 단백질 보충제인 프로게이너 웨이프로틴 구매시에 담당자가 쉐이커컵을 빼먹고 보내주셨는데 이번에 웨이프로틴 재구매와 함께 더블유쓰리 구매에는 쉐이커 컵을 확실히 챙겨주셨네요..ㅎㅎ 쉐이커 컵은 락앤락 정품 쉐치커 컵으로 락액락과 프로게이너가 공동으로 개발했다고 합니다. 그래서 그런지 우유와 보충제를 넣고 가볍게 흔들어도 잘 썩이더라구요..^^






프로게이너 더블유쓰리 제품에 식약처 인증마크가 보이구요, 건강기능식품 인증마크는 식약처에 등록된 제품에 한해서만 표시되는 인증마크로써 식약처의 과학적인 검증과 기준에 의거 품목 제조되었으며 식약처가 인정한 기능성과 안정성이 확보된 제품을 말하구요



GMP는 우수건강기능식품제조기준의 약자로  제조상의 구조와 설비는 물론 원료의 구입부터 생산,포장,출하에 이루는 전 공정에 걸쳐 체크되는 까다로운 검정을 통해야지만 GMP 인증마크를 획득할 수 있다고 하네요..^^








식약청 홈페이지 www.foodnara.go.kr/hfoodi/ 에 가시면 기능성과 성분함량, 규격등을 직접 확인할 수 있구요

옥션,11번가,G마켓등 오픈마켓 보충제 판매인기순 랭킹1위라고 하네요







프로게이너 더블유쓰리 체중증가 보충제 1회 섭취방법은 물이나 우유등 음료 350cc~450cc에 제품속에 동봉된 스푼으로 4스푼(120g)을 잘 희석해서 마시면 되는데요, 위에서도 잠깐 언급했듯이 함량성분표를 보면 탄수화물과 단백질이 7:3비율인걸 확인할 수 있네요





사은품으로 받은 락앤락 정품 쉐이커 컵입니다





쉐이커 컵 외부에는 용량의 눈금 표시가 있어 물이나 우유등의 양을 정확하게 조절할 수 있는데요, 개인의 취향에 따라 다를 수는 있겠지만 개인적으로 프로게이너 더블유쓰리 제품은 물보다는 우유에 타서 마시는게 맛도 더 진한거 같고 부더럽게 잘 넘어가더군요





이번에 새로 구매한 프로게이너 더블유쓰리(왼쪽)와 재구매한 단백질 보충제인 프로게이너 웨이프로틴을 계량스푼에 담아 비교해봤는데요, 두가지 다 초코맛인데 입자 색깔이 조금 다르고 웨이프로틴보다는 더블유쓰리 제품이 초코맛이 더 강하게 느껴지더군요.







우유 400cc에 프로게이너 더블유쓰리 체중증가제 보충제를 4스푼(120g)을 넣어서 쉐이커를 하니 일반 잔에 두잔 정도 나오길래 다음부터는 우유를 250cc 만 부어서 사용을 하고 있어요. 1회섭취 권장량인 4스푼(120g) 을 우유 400cc 희석하니 도저히 배가 불러서..ㅎㅎ


 




사실은 말이죠!! 프로게이너 더블유쓰리 제품은 제가 먹을려고 구매를 했는데 저보다는 아들 녀석이 더 챙겨먹고 있다는 사실..ㅠㅠ 운동을 하면서 프로게이너 더블유쓰리 보충제 섭취로 일단 체중좀 불린다음 꾸준한 운동으로 몸짱좀 되볼까 했는데... 아들녀석이 아빠 그거 뭐야 하더니 "그럼 내가 먹어줘야 하는거네" 라고 하네요..ㄷㄷ



최근 아들녀석 장래목표가 운동선수로 바뀌었는데 그래서 7월부터는 태권도를 7시부와 9시부 두탕 뛰겠다고 합니다. 그래서 지금은 사이좋게 아들녀석과 사이좋게 나눠먹고 있긴한데 사진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아들녀석이 아주 날씬한 편이라 태권도 두탕 뛴다는 소리에 걱정이 되긴 하지만 체중증가 보충제 잘 먹고

튼튼한 살이 좀 붙어줬으면 하는 바램도 솔직이 있네요..^^ 그나저나 앞으로 보충제 구입비용이 만만치 않아질거 같아요..ㅎㅎ







  1. Favicon of https://succ2ss.com BlogIcon 뺀질한라이프 2021.03.09 06:30 신고 Addr Modify Reply

    ㅎㅎㅎ좋은 제품 추천 감사합니다.
    저도 지금 체중증가 프로젝트를 준비중이라 유용한 정보네요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