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찰칵거리는 세상

저도 티스토리 달력받았어요. 그리고...


다른 분들은 티스토리 달력을 받았다는 포스팅을 몇일전 부터 올라오더군요..
이번 2009년 티스토리 달력에는 플투가 응모한 사진이 선정되어 7월 달력을 장식하고 있기 때문에, 
사실 그 누구 보다 더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저 멀리서 택배 아저씨가 박스 하나를 들고 오는 모습이 보입니다.
직감이 저게 혹시 나에게 오는 달력이 아닐까 했는데, 역시나 맞더군요..푸하하~~

박스를 건네받는 순간 약간 묵직한 느낌이 손끝에 전해지고 부랴부랴  달력에 상처갈까 조심스럽게 
컷터칼로 박스를 개봉해 봅니다.
 






박스를 열어보니 달력과 함께 은근히 기다려 온 디카가 먼저 반겨주더군요...
앗싸~~ 





일단 티스토리 달력을 7월로 넘겨봅니다.
달력사진으로 제작된 제 사진을 보니 아주 좋아보이네요..
아마 우리집에는 일년 내내 7월달력만 보게 될 듯 합니다..ㅎㅎ





티스토리 운영자님의 센스만점 오륀지~ 색의 마킹 5종셋트입니다.
티스토리 로고 모양이 오늘따라 참 이뻐보이네요..^^
초대장 쿠폰 세장은 뽀나~스





역시 티스토리 로고 모양의 그림안에 운영자님들의 마음을 담은 메세지를 읽을수 있네요.
운영자님들도 지난한해 수고 많이 하셨습니다. 올해도 계속 수고해 주세요..^^ 산새교 만만세 
지난해 만우절날 티스토리 홈페이지에 온통 제 글이 도배되어 있어서 깜짝 놀랬다죠..ㅎㅎ
'TISTORY'를 한타로 놓고 치면 나오는 '샨새교' 로 장식한 깜짝 이벤트도 생각이 납니다.





이제 슬슬 디카 박스를 개봉 해봅니다.
경품가격이 5만원 초과하면 제세공과금 (22%였나?)을 내야 하더군요..
그래서 십만원 조금 넘게 송금을~~





아내가 사용하던 디카가 고장나서 한번씩 이웃집에서 빌렸는데
사야지 사야지 하면서 미루고 있었는데...
이제 가끔 아내가 찍은 사진도 제 블로그에 올라올지도 모르겠네요..^^






2010년 티스토리 탁상달력 공모전에서도 좋은 결과가 있기를 정초부터 준비를 다시 해야겠습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