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찰칵거리는 세상

새해 福 많이 받으세요^^



08년 마지막날에 저희 집에서 조촐하게 동네 이웃님들과 송년모임을 가집니다.
퇴근후 집에 오니 아내는 열심히 음식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햄과 치즈가 송송 계란롤 만드는걸 도와준다고 까불다가 계란후라이 옆구리가 터졌네요..ㅋㅋ
결국 롤로 만들지 못하고 계란후라이판이 되었습니다..ㅎㅎ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우리 이웃님들께서는 08년도에 세웠던 계획들은 다 이루셨나요?
08년도는 연초부터 정말 다사다난했던 한해였던거 같습니다.
되돌아 보니 눈 깜짝할사이에 일년이 지나가 버린듯 하여 미련또한 많이 남는 해 이기도 합니다.

하지만 금년 1월에 티스토리 블로거를 개설하고 
소중한 인연을 너무 많이 만나서 그 어느해 보다 기억될 해이기도 합니다.
그동안 플투의 블로거에 찾아오셔서 애정어린 관심과 격려를 보내주셔서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밝아오는 새해에도 많은 관심과 사랑을 쭉~ 부탁드립니다.

퇴근전에 한RSS에 등록된 우리 이웃님들 블러거에 한분한분 찾아가서 방명록에 인사말씀 남기다가 
결국 다 못남기고 퇴근을 했네요..미처 못남긴 우리 이웃님들께는 내년에 인사를 드려야할것 같습니다.^^

새해엔 소망하는 모든것이 다 이루는 한해가 되시기를 바랍니다.
항상 건강하시고 가정에 늘 행복과 사랑이 넘쳐나는 새해가 되기를 저 플투가 항상 기도드리겠습니다. 

새해 많이많이 받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