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etc 리뷰&소식

만능 엔터테인먼트, 엑스노트 P510으로 즐겨보자.






만능 엔터테인먼트, 엑스노트 P510으로 즐겨보자.

XNOTE P510 노트북과 데스크탑을 이용해서 아들 태근군과 온라인게임을 즐겼다.
컴퓨터게임은 화요일과 토요일,  일주일에 이틀 각각 1시간씩 허용하고 있는데,
아들 태근군이 게임을 하고 있을땐 누나 지은양도 하고 싶지만 옆에서 기다릴수 밖에 없다.
태근군이 게임 한시간이 끝나면 이어서 지은양도 한시간씩 교대로 게임을 시작하는데
이렇다 보니 결국 게임을 하기 위해 컴퓨터는 2시간을 가동시켜야 한다.


XNOTE P510 과 함께라면 동시접속으로 한시간에 끝!!

우리 아이들이 즐겨하는 게임은 테일즈런너이다. 무선공유기를 설치하였기 때문에 게임에 동시접속하여 경주게임을 즐길수 있게되었다.
이젠 예전처럼 기다릴 필요없다. 오늘 게임은 태근군이 아빠와 누나와 한판승부에서 모두 승리를 했다.
혼자서 게임을 할때보다는 XNOTE P510 노트북이 있어 아빠와 누나와 시합을 겨루는 것이 훨씬 더 재미 있다고 태근군은 말한다.




온라인상에서 모르는 사람과 함께 게임을 즐기는 것 보다, 이렇게 가족과 함께 게임을 하면 재미도 더 있지만,
게임을 통해서 아이들과 아빠, 엄마와 유대관계가 더 좋아지고, 게임중독에 빠지는 것도 예방할수도 있을듯 하다.
오늘은 태근군이 모든경기에서 승리를 했지만, 다음주 화요일 컴퓨터 게임시간에는 누나 지은양이 승리하기를....
어쩌면 아이들보다 아빠인 내가 다음주 화요일의 컴퓨터 게임시간이 더 기다려지는지도 모른다...ㅎㅎ







XNOTE P510 의 오른쪽 측면에는 e-SATA 포트를 비롯 HDMI포트가 기본 장착이 되어 있어 노트북의 모니터 화면을 대형TV로 바로 출력할수가 있는데, HDMI 케이블선 하나만 연결하면, 고화질 동영상 재생이나 공중파 방송의 다시보기 등은 TV화면으로 출력해서 바로 볼수가 있다.


XNOTE P510 노트북의 HDMI 포트에 HDMI 케이블을 연결




HDMI 포트가 기본 장착된 XNOTE P510 노트북에 케이블선을 연결 하여 TV화면에 본인의 블로그를 출력한 모습








[시크한 디자인과 매력적인 엔터테인먼트]

눈을 뗄 수 없는 강렬한 유혹
· Shiny White Exterior : 하얀 주름원피스에 가는 벨트로 포인트를 준 듯한 인상의 벨티드 디자인은 패셔니스타들의 소품으로 손색 없을 만큼 세련된 심풀함이 돋보인다.
· Espresso Brown Interior : 노트북을 열면 보이는 에스프레소 브라운 컬러의 내부 디자인은 컬러 느낌이 그대로 재질의 부드러움으로 이어져 고급스러운 매력을 한층 더해준다.

 
손을 뗄 수 없는 신선한 반응
· Vibration Power Buttom : LED 발광 기술과 바이브레이션 기술의 만남으로 전원을 켤때마다 반짬임과 함께 진동이 전해진다.
· Hidden Lighting Touchpad : 전원을 켜면 숨겨져 있는 터치패드 영역에 LED 조명이 들어오는 심플한 디자인으로 컴퓨팅에 집중할 수 있도록 디자인되었으며, 또한 기존의 터치패드 버튼은 바이브레이션 기술을 적용해서 좌/우측 버튼 부위를 누르면 진동으로 작동 상태를 전달해 사용자의 감성 만족도를 높였다.
· 벨벳 스킨 : 팜-레스트 부위를 Soft-feeling 처리하여 편안하고 부드러운 촉감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마음을 뗄 수 없는 치명적 감동
· Skinny LCD : 초박형 LED 백라이트를 적용하여 지금까지의 15.4인치에서는 볼 수 없었던 스키니한 바디라인과 함께 약 2.3Kg으로 무게를 최소화하였다.

강력한 멀티테스킹 파워의 인텔® 센트리노 ® 2 프로세서 기술
1066MHz front Side bus의 업그레이드된 프로세서로 50% 향상된 강력한 멀티테스킹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인텔® 센트리노® 2 프로세서 기술로 HD 영상 처리도 더욱 빠르게 완료할 수 있습니다.
(*해당모델)


선명하고 또렷한 화질의 LED 백-라이트 LCD
일반 LCD보다 선명한 화질로 사진, 동영상 등 엔터테인먼트 감상에 탁월할 뿐만 아니라 멀티미디어가 포함된 프리젠테이션 자료도 또렷한 화질로 작업할 수 있습니다.
LED 백-라이트 패널은 전력 소모가 낮아 배터리를 적게 사용하는 친환경 소재입니다.


차원이 다른 엔터테인먼트
3D 그래픽 작업과 3D 게임에 강한 NVIDIA ® GEFORCE GT 130M 그래픽으로 인텔 ® Graphics Media Accelerator 4500MHD 대비 약 7.8배 향상된 3D 그래픽 성능을 발휘합니다. 또한 최신 노트북 메모리인 DDR3 1066으로 노트북의 전반적인 성능을 향상시켰습니다. (*해당모델)

 
XNOTE 만의 앞선 편리성
데이터 전송이 편리한 USB 방식 스마트 링크 케이블을 적용하여 데스크톱 PC의 자료를 노트북으로 쉽고 빠르게 전송할 수 있습니다. 또한 130만 화소의 웹캠과 YouCam 뷰어로 좌우변경, 배경설정, 특수 효과를 이용한 재미있는 영상 채팅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빠르고 편리한 최신 포트 제공
E-SATA 포트를 적용하여 동영상이나 영화, 고화질 사진 자료를 외장형 HDD 복사시, USB 방식 대비 약 2.5배 더 빠르게 전송할 수 있으며 HDMI 포트로 HDTV와 쉽게 연결 할 수 있습니다. (외장형 HDD 종류에 따라 전송 속도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XNOTE P510 은 집에서 사용하고 있는 컴퓨터가 한시간에 처리할 작업을 30분만에 작업을 끝낼수 있다.
그만큼 강력한 최고상양을 갖추고 있기 때문인데 얼마나 빠르고 강력한지는 다음 리뷰때 더 자세히 파헤쳐 보기로 한다.




XNOTE P510 의 밑바닥 모습이다. 밑바닥에는 총 5개의 미끄럼 방지 패킹이있다.
노트북의 알맹이만 강력한줄 알았는데, 아주 사소하게 지나칠수 있는 미끄럼 방지의 고무패킹 강력해도 너무 강력했다.
아래 사진에서 확인을.....^^






제2회 WBC 우리나라와 베네수엘라의 야구 경기를 시청하다가 P510 노트북을 몸쪽으로 당겼는데 책상까지 같이 따라온다..
그래서 장난끼? 발동. 밑바닥의 미끄럼 방지 고무패킹의 위력을 알아보기 위해 책상을 거의 45도 정도 기울려도 꿈적도 않고 달라붙어있는 XNOTE P510 이 정도면 스파이더맨도 울고 갈것 같다. 정말 대단하다.




광화문역에서 친구 기다리는 동안에 무선 인터넷을 통한 블로그 접속중






이 가방은 XNOTE 를 구매한 사람이라면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제품등록을 하면 보내주는 선물이다.
가방 디자인은 4가지인데 마음에 드는것으로 신청하면  빠른배송으로 다음날 바로 받을수 있다. 







위사진의 외장형 슈퍼멀티 드라이버 역시 홈페이지에 제품등록을 하면 가방과 함께 외장드리이브, 외장하드, 초고속 유무선공유기 등등 한가지를 선택할수가 있다. 아직 제품등록을 안했다면 제품등록은  이곳에서


△엑스노트 P510 을 찾아주세요..?

관련글 ▶  2009/03/19 - [Review/IT&etc] - 괴물 노트북으로 불리는 엑스노트 P510 매력에 빠져들다.



엑스노트 P510 에 관한 내용이 도움이 되셨다면 추천 부탁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