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찰칵거리는 맛집

[홍대맛집] 스페인 전문 요리 홍대 '라빠에야'















스페인 전문 요리 홍대 '라빠에야'

몇일전 홍대에서 오랜만에 가족과 함께 외식을 했습니다.
홍대쪽은 사진찍으로 아니면 간혹 술마시러 가기는 했지만, 식사는 이번이 처음이라 마땅히 어디를 가야 할지 모르겠더군요..
그래서 매번 맛집 사진으로 염장을 질러오시고 계시는 지하님께 살짝 댓글 문의를 드렸는데 빠른? 답글이 오지않아 홍대맛집을 검색해서  스페인 음식전문이라는 라빠에야(La Paella)를 발견, 라빠에야는 스페인 주방장이 직접 요리를 한다고 하니 스페인의 정열과 열정이 담긴 맛을 보고 왔습니다..

사진발이 구려서 간만에 요리 포스팅인데 염장효과가 덜 할지도 모르겠네요..
그래도 염장 많이 받아 주시길.....ㅎㅎ






빠에야 믹스따 입니다. 빠에야 요리는 2인 이상 주문만 가능한데요. 1인가격이 14.200원이네요..
좀 비싸긴 하지만 통새우 몸통을 친절하게 까져 나와서 그냥 넘어가도록 하죠(그냥 안넘어가면 우짤건데...ㅋ)
믹스따 밥이 노란색인것은 샤프란이라는 향신료를 이용해서 그렇다고 하는군요..
암튼 보기와는 느끼하지 않고 먹을만합니다.







봄바 데 그랑하 입니다. 신선한 야채와 토마토로 뽁아낸 스페인 삐스또소스와 치킨 안심이 채워진 초대형 크로켓입니다.
가격은 12.800원입니다.
지은양과 태근군 둘이서 나눠먹다가 다 못먹어서 뒷처리는 제가 했습니다.. 아래사진 숫가락을 보시면 트로켓 사이즈를 아시겠죠..






닭가슴살과 베이컨, 잭치즈 치즈, 파프리카를 곁들인 스페인식 스테이크인 뽀요 플라맹코 입니다.가격은 21.900원입니다.
감자튀김을 후딱 집어들어 한 입 베문 태근군이 사진을 찍으려고 하니 먹던 감자튀김을 살짝 내려놓네요..ㅎㅎ






스페인 사람들이 즐겨 마신다는 전통와인 칵테일 상그리아 레드 입니다. 한잔에 9.000원이네요..
아내는 콜라를 마셔도 취하는 사람이라 제가 두잔 다 마셨습니다..^^
맛을 예기하자면 와인에 레몬등 과일을 넣어서 와인맛도 아니고 과일맛도 아니고 그렇습니다.
 




실내는 그다지 넓지 않은 편입니다. 작은 평수에 여러 테이블을 놓으니  테이블 사이가 작아서 
4명이 한테이블에 앉아서 먹기에는 아주 불편합니다.

스페인 요리가 궁금하시다면 한번쯤은 가볼만하네요..



합정역 5번출구로 나와서 골목으로 꺽어 올라가면 겉고 싶은 거리에서 2시방향 골몰으로 20여m 전방 오른쪽 2층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