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찰칵거리는 세상

북한산 단풍 출사 공지

 

 

 

 

 

 


위 사진들은 작년에 북한산에서 찍은 사진들입니다.
작년에는 그다지 단풍이 이쁘지 않아서 아쉬웠는데 올해는 단풍이 아주 좋다고 합니다.
추석전에 북한산에 다녀오신분의 블로그에서 사진을 보니 벌써 아주 이쁘게 단풍이 들었더라구요..

그래서 이번주 일요일인 10월11일 북한산 등산겸 단풍출사를 할 예정입니다.
등산 코스는 구파발쪽 산성입구에서 버스로 두정거장 더 가면 효자동이 나오는데 효자골을 들머리로 시작하여 숨은바위계곡을 지나 백운봉찍고 우이동 버스종점으로 하산할 예정입니다.(하산 코스는 변경될수도 있습니다.)

플투와 함께 등산도 하고 단풍출사도 같이 하실분은 비밀댓글로 전화번호 남겨주시면 제가 전화를 드리도록하겠습니다.

일시 : 10월 11일
만나는 장소 : 종로3가 3호선 지하철역 & 3호선 구파발역
만나는 시간 : 종로3가 3호선역기준 8시경(조정가능)   3호선 구파발역 오전 10시 30분 
준비물 : 개인간식(많이 준비해오시면 플투가 좋아합니다..ㅎㅎ)
            카메라가 없지만 등산을 같이 하겠다 하시는 분도 남녀노소 가리지 않고  대환영입니다.


포스팅 전에 유선상으로 같이 가실분 두분계신데요, 
이날 특별한 계획이 없으시다거나 간만에 등산과 단풍출사를 즐기고 싶으신 분은 망설이지 마시고
지금 바로 비댓으로 전화번호 남겨주시면 제가 전화 드리겠습니다.^^


덧) 내일 목요일 8일저녁에 야경출사 나갑니다. 
     촬영장소는 반포대교입니다.
     반포대교 야경찍으실 분은 역시 비댓으로 연락처 남겨주시고,  삼각대 챙겨오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