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찰칵거리는 Review

[MAS 리뷰] 나른한 봄날 비타플렉스 비타민으로 활력을 되찾다


두달에 한번씩 발행되는 리뷰전문잡지인 MAS가 이번엔 산뜻한 주황색 박스로 제작되어 발행되었네요
이번이 세번째 발행으로 알고 있는데 지난번까지는 샘플제품들이 대부분 여성들을 위한 화장품 종류였는데
이번달에는 세개의 화장품과  특별하게도 샘플이 아닌 비타플렉스 정식제품이 포함되어 있더군요 
 

["MAS"는 헬스,푸드.뷰티,생활색션등으로 꾸며진 유용한 정보와 함께 
다양한 샘플 제품들을 먼저 체험해 볼 수 있도록 구성된 신개념 리뷰 매거진입니다]

 


 




봄내음이 물씬나는 주황색 박스를 열면 리뷰전문 매거진 mas 잡지가 있구요
그 안으로 개별포장된 샘플 제품들이 있습니다
  






LIPOZONE 리포존은 바르는 곳에 피부 탄력과 피부결에 영양을 공급하여
일시적인 피하자방감소와 세룰라으트 감소효과가 나타나는 제품이라고 하는데
우리 마눌님 너무 좋아라 하네요..^^







피부 트러블 진정과 커브를 해주는 DHC 클래리파잉 메이크업 시리즈 샘플
각종 성분들이 세포를 활성화 시켜주고 향규민 피부를 지켜준다고 하는데
역시  이제품도 우리 마눌님 너무 좋아라 하네요..ㅎㅎ
다음에 샘플이 아닌 화장품 가게에서 하나 사드려야겠어요..ㅎㅎ







다음으로 발을 촉촉하고 건강하게 관리해주는 아토팜이란 제품입니다
아토팜도 비타플렉스처럼 샘플이 아닌 정식제품을 보내주셨네요
발의 굳은살이 심한 부분에 발라주면 촉촉하게 유지시켜 주는 기능성 제품입니다
이제품은 부부모두가 사용해도 좋을거 같아요


 



마지막으로 이번 마스 샘플 제품중에 제일 마음에 들었던 제품 비타플렉스 포  맨 제품입니다
더군다나 샘플이 아닌 정식제품으로 구성을 해 주셨는데요
환절기의 나른한 봄날 활동이 많아지는 계절에 정말 딱이네요







비타플렉스는 원산지를 100% 공개해 믿을 수 있고 먹을 수 있는 비타민입니다
나이, 성별,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포 우먼/ 포 맨/ 포 틴즈/ 포 실버/ 오리지널 등 다양한 구성으로 꾸며져 있네요








비타플렉스는 영국, 독일, 스위스, 프랑스 등
유럽산 원료로 까탈스럽게 만든 비타민이라고 하는데요

비타민B 종합영양제를 복용할 때 특유의 냄새가 나서 불편했던 점을 최소화 하기 위해
바닐라향으로 이중 코팅한 보다 편안하게 복용!!

제품 케이스 개봉 시 '퐁' 하는 소리가 나는 알루미늄 캔 실링 포장에 플라스틱 케이스까지
이중 포장을 적용, 안정선과 디자인을 동시에 강조한!!

나이, 성별, 라이프스타일까지 고려한 맞춤형 비타민 비타플렉스는
남성용 비타플렉스M, 여성은 비타플렉스W, 각 연령대와 성별에 대한 과학적 분석을 통한 건강한 맞춤관리!!

무엇보다 원산지를 100% 공개한 점이 마음에 드는데요
고기도 원산지를 따지는데 비타민제라고 원산지를 안따질수는 없죠...ㅎㅎ









신개념 리뷰 매거진 마스(m.a.s)는 More Attractive Selection의 약자로
광고위주의 잡지가 아니라 동봉된 샘플들에 대한 올바른 사용법등의 상세한 정보와 함께
생활에 유익한 정보들을 담고 있는데요 유익한 정보들 중에는 블로그 분들의 유익한 글들도 읽을꺼리를 제공해주고 있네요
이번달 그러니까 3월까지는 두달에 한번씩 격월로 발행이 되었지만 다음달 부터는 매달 발행이 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참, 그리고 다음달에는 제 글이 마스 매거진에 소개될 예정입니다
어떤 글이 소개될지 기대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