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etc 리뷰&소식

여러분의 사진으로 2010년 달력 만들어 드립니다/마감




위 사진은 2009년 티스토리 탁상달력에 실린 제 사진입니다. 
작년 우리집에서는 일년내내 7월달 달력만 펼쳐져 있었다는 뒷예기를 살짝 전해드리면서..ㅎㅎ

2010년 티스토리 탁상달력사진 공모전에 많은 사진을 응모했지만, 아쉽게도 제사진 선정은 물론 티스토리 달력을 받을수 있는 천명의 명단에서 빠졌었는데, 다행히도 09년도 티스토리 우수블로그에 선정됨으로서 티스토리 탁상달력을 받을수 있게 되었네요.

사실 이번 티스토리 달력 사진 공모전에서는 제작년과는 달리 너무 많은 응모작으로 인하여 달력사진으로 선정되기는 정말 하늘의 별따기 보다 더 어려웠던게 사실이였습니다.

그래서 이번에  캐논코리아 비즈니스 솔루션(CKBS) 공식 블로그, Grand Canon 협찬으로  여러분들의 사진으로 달력을 만들어서 보내드릴려고 합니다. 우리 이웃님들께서 사진을 저에게 보내주시면 캐논에서 사진을 선별 선정하여 CANON PIXMA Pro 9000 Mark Ⅱ로 출력하여  제작된 2010년 달력을 제가 원하는 분들에게 전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참여방법은 계절별로 사진 한장씩 제 메일로 보내주시면 되는데요
뭐 나는 괜찮은 사진이 봄사진 밖에 없다 하시면 봄사진만 보내주시면 되구요, 여름과 겨울사진밖에 없다 하시면 여름과 겨울사진만 메일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단 사진은 리사이즈 안된 원본사진을 보내주셔야 합니다. 그래야 CANON PIXMA Pro9000 Ⅱ 프린터로 출력할때 사진이 예쁘게 나오니까요...^^

보내실 메일주소입니다. bigarm215@hanmail.net 입니다.
메일 보내실때 제목 앞머리에 [달력사진]이란 말을 넣어서 보내주시면 제가 보기에 좀 쉬울듯 합니다...^^

참, 그리고 이번 이벤트는 달력제작은 저말고도 캐논 프린티어로 활동하시는 분들과 함께 동시에 진행이 됩니다.
해서 중복 신청되지 않게 해주세요..

달력이 완성되면 아직 몇부가 제작될지 확인은 되진 않았지만, 사진응모을 하지 않았더라도 달력신청은 가능합니다.
달력신청은 달력이 완성된 후에 별도로 신청을 받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응모사진중 최고의 사진으로 뽑힌 사진은  별도의 상품도 있을 예정이니 우리 이웃님들 많은 응모 부탁드립니다...^^

중요한걸 빼먹었네요...1월17일 자정까지는 메일을 보내주셔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