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찰칵거리는 세상

갈매기의 꿈, 영흥도 갈매기의 향연



영흥도 갈매기 새우깡의 향연?


영흥대교의 일몰을 기다리며 담아본 갈매기



































거친 파도가 날 휘감을 때면
나의 작은 지친 날개 어디에 접을까
나는 꿈을 찾아서 나는 행복 찾아서
정처없이 날아왔지만
꿈은 보이지 않고 모진 비바람만이
슬픈 내 마음을 더욱 적시네


내 가는 길이 비록 험난하여도
나는 저기 세상 끝까지 날아갈 테요
가다가 지치면 조금 울면 되잖아
나의 아름다운 꿈들이여
그 꿈을 찾아서 나의 행복 찾아서

저먼 세상 끝까지 달려가요



갈매기의 꿈/최영환 中에서











@D700 - 영흥도 갈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