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찰칵거리는 세상

한달동안 뭐했니? 폰카로 되돌아본 3월 이야기... with 베가 넘버5




한달동안 뭐했니?

베가넘버5 폰카로 되돌아본 3월 이야기입니다...^^


2월의 눈염증은 3월초까지 계속 이어졌었네요..ㅠㅠ

지금도 조금만 집중하면 눈이 쉬이~ 피곤해지는....

그렇지만 눈이 아파도 남산으로의 나홀로 출사도 댕겨왔습니다..ㅎㅎ


 


울딸 지은양 중학교 첫 등교의 모습입니다

여유있는 교복착용 모습에서 새내기 모습이 팍팍 풍겨나죠..ㅎㅎ

지금은 치마 허리춤을 한번 접어서 입더라는..ㅋㅋ




아이들 장난치다 화초가지가 하나 뿌러졌네요

화분의 화초도 원래 꺽여진 가지를 어머니께서 살려서 키운녀석을 업어온건데

저도 살려볼려고 해봤지만 정성이 부족했었나 봅니다....ㅠㅠ




또래 아이들 보다 늦게 시작한 태권도

1품심사 합격후 1품띠 착용한 모습이 당당해 보기 좋습니다..^^




거실등 5개중 4개가 수명을 다했네요

결국 마지막 하나 남았을때 교체하는 이 게으름...ㅎㅎ




바람노래님과 함께 한국보도사진전 관람도 했었구요..


관련글 [WB150F] 바라보기



삼실 회식으로 대도식당에서 한우를 질리도록 폭풍흡입후

깍두기 뽁음밥까지...깍두기 뽁음밥은 별로였던 기억이네요...




화이트데이....츄파춥스사탕

건네주고 몇개 얻었는데 아직도 남아있어요..ㅋㅋ




삼실에서 가래떡도 구워먹고..ㅎㅎ




마눌님과 데이트중 할리스에서 커피한잔

커피를 마실수록 나무가 자라는 컵...맘에 드네요...ㅎㅎ




뿌리칠수 없는 야밤의 간식들....




늦은밤 뭔가를 뚝딱뚝딱..

나무젖가락으로 만든 고무줄총




태근군의 생일...

인기가 좋아 생일퐈티에 친구들 대거참석

밥값만 20만원 계산한 마눌님은 투덜투덜..ㅋㅋ




눈염증으로 거의 두어달을 참았어야 했던 술...

막걸리와 굴보쌈으로 단번에 네통을 싹~ 




3월달에는 달마산과 소리산을 다녀왔네요

그리고 안성목장에 출사갔다가 바람만 맞고 온 아픈 기억이...ㅠㅠ


관련글 달마산(해남) 산행후기 - 사진으로 보는 달마산 산행후기

관련글 한겨울에도 순풍이 분다는 바람굴, 소리산 산행후기



그러고 보니 광양 매화마을 쫓비산도 다녀왔군요

올해는 매화 만개시기가 좀 늦어서 꽃은 못보고 가지만 보고 왔어요....ㅠㅠ

산행후 재첩국 한그릇 뚝딱...^^


관련글 매화향기 가득한 봄꽃산행, 광양 매화마을 갈미봉 쫓비산 산행후기



지인들과 당산역근처 유명하다는 맛집에서 번호표 뽑고 30여분 대기후 맛본 생고기...근데 왜 맛집인지는!!

식사후 남자들만의 폭풍수다....ㅋㅋ



 

하이킥3 마지막방송...이제 블랙하선은 더 볼수 없는거..

한밤중에 목이말라 배가고파 냉장고를 열어보니 락엔락통에 곶감은 고슴도치로 변신해 있공~ 




목감기....보통의 경우 콘택한알과 쌍화탕 한병이면 끝을 보는데

지금은 콧물감기로...콧물감기는 오리고기와 매실짱아찌 통마늘과 고추로 다스려야....ㅎㅎ




맥화골....맥심화이트골드! 

맥모골....맥심모카골드를 쭉~ 마셔오다 보니 맥화골은 좀 심심하더라는...


 


마지막으로 영흥도 출사지에서의 라면

출사의 재미는 라면이 정답입니다


4월달에 저랑 라면 드실분 안계시나요?


자매품한달동안 뭐했니? 폰카로 되돌아본 2월 이야...with 베가 넘버5

            한달동안 뭐했니? 폰카로 되돌아본 1월 이야...with 베가 넘버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