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찰칵거리는 세상

가족나들이로 안성맞춤인 경안천 습지생태공원



경안천 습지 생태공원


경안천 습지 생태공원의 새벽촬영을 위해 전날저녁에 도착해서는

촬영 포인트도 찾을겸 나선 산책에서 만난 주민과의 대화에서 요몇일 안개가 아주 좋았다는 이야기에 

내일도 새벽안개가 자욱히 내려주길 기대를 하면서 하얀밤(?)을 지새웠는데

 촬영당일은 안개가 살짝 비켜가더군요..ㅎㅎ


덕분에 경안천 습지생태공원에서 캠핑아닌 캠핑만 하고왔네요..

원하는 촬영은 못했지만 다녀왔으니 경안천 습지 생태공원 탐방기나 올려볼까합니다..ㅎㅎ

경안천 습지생태공원 주차장은 30~40여대 주차할 수 있는 주차장(무료)이 있구요 

 주차장 옆에 있는 공중화장실도 상당히 깨끗하게 관리가 잘 되고 있더라구요...

가족나들이로도 아주 안성맞춤인 곳이네요..^^ 








경안천 습지 생태공원은 경기도 광주시 퇴촌면 정지리 일대 약 162,000㎡ 규모이며

인간과 자연이 공존하는 친환경적인 공원으로 조성되어 있어 도시민의 휴식처를 제공하는 친환경적인 생태공원으로 조성되어 있으며

경안천을 끼고 있는 습지 샟태공원은 방치된 천연습지의 기능회복과 팔당호 상수원으로 유입되는 오염물질을 기존의 자연자원인

갈대, 부들 및 수변식물들을 이용하여 수질을 개선함과 동시에 동,식물의 서석처를 제공하는 생태공원입니다




































경안천 습지생태공원에 도착해서 카메라 가방을 열어보니 그제서야 망원렌즈를 두고 왔다는걸 알았네요

항상 카메라 가방에 넣어 두었는데 지난번 비슬산 산행다녀오면서 산행배낭에서 꺼내지 않았었나 봅니다..ㅠㅠ

요즘 이래저래 정신없는 오월을 보내고 있어요...^^





+

사월초파일 연휴때 캠핑갑니다

금밤이나 토요일 일찍 출발하면 좋겠지만 토출에 주말에 돌잔치 참석스케쥴도 껴있고 해서

일요일 2시경 출발할듯 하네요 이때 출발하면 이미 캠핑장은 자리가 없을것 같고

어디 하루정도 텐트치기 괜찮은곳 아시면 공유좀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