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ompact Camera

[IT100] 2009 서울 모터쇼 마지막 날 스케치


[IT100] 2009 서울 모터쇼 마지막 날 스케치

이번에 삼성에서 출시한 콤팩트 디카 InTelligence IT100 과 함께 2009 서울 모터쇼가 열리고 있는 일산 킨덱스를 찿았습니다. 모터쇼 마지막 날인데다가 휴일이여서 많은 사람들이 모터쇼를 즐기고 있더군요.

근사한 자동차들과 멋진 모델들을 DSLR로 후레시 팡팡 터트리면서 사진들을 찍고 있는 사이에서 슬림한 콤팩트 디카를 향해 환한 미소를 보내준 모델들에게 이 자리를 빌어 감사의 말씀을 드리면서...

똑똑한 디카  IT100 으로 촬영한 모터쇼 사진을 즐겁게 감상해 주세요..^^













IT100 으로 촬영중인 태근군...태근아 자동차만 찍어라~~~ㅎㅎ



IS의 두껑을 트렁크로 집어넣는 동영상입니다.
똑똑한 디카 IT100은 HD동영상을 지원하기 때문에 깨끗한 화질의 동영상을 담을수가 있습니다.












역시 똑똑한 디카 IT100 의 HD동영상 기능으로 찍은 모터쇼 현장의 동영상입니다.

















이날 함께 오지 못한 누나에게 보여주기 위해서 태근군이  열심히 서울 모터쇼의 현장을 카메라에 담고 있는 모습입니다.

 
IT100 은 스마트 오토(Smart Auto) 기능이 있어 누구나 쉽게 촬영을 할수가 있습니다.
스마트 오토 기능이란 촬영 상황을 자동으로 분석하여 인물, 풍경, 야경, 매크로 등 다양한 상황에 맞춰
11가지의 최적화된 장면 모드를 자동으로 설정해줍니다.
사용자가 일일이 상황에 따라 모드 설정을 할 필요가 없어 보다 쉽고 편리하게 완성도 높은 사진을 촬영 할 수 있습니다.



재미있게 보셨다면 추천 부탁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