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찰칵거리는 세상

강남역 삼성 딜라이트관 이미지로거 사진전



강남역 삼성 딜라이트관 2층에서 이미지로거들의 사진전이 열리고 있어 잠시 짬을 내서 다녀왔습니다.
2010년 상반기 활발한 활동을 펼친 삼성 이미지로거분들의 생생한 사진들을 만날수가 있는데요.
전시기간은 지난 주말인 6월26일부터 시작하여 7월10일까지 강남역 삼성 딜라이트2층에서 진행되네요.



2010년 삼성 이미지로거 활동은 국내뿐만 아니라 전세계에서 진행되고 있더군요.
국내에서는 167명이 활동을 하고 있네요.








지금 제가 현제 활동하고 있는 WB5500 기종으로 촬영한 사진도 전시가 되어 있네요..





















지난주말 월드컵 16강 경기가 열리는날 잠시 짬을 내서 다녀왔는데요. 오후2시부터 진행된 오픈행사에서 상반기 우수활동 선정 및 시상식 등이 진행되었는데, 저는 주말에도 출근을 해야하는 관계로 오픈행사는 참여를 하지 못하고 딜라이트관 2층에서 열리는 사진전만 보고 왔습니다. 이후에도 이미지로거들의 사진전은 계속 진행되고 있으니 관심있신분은 한번 보고 오셔도 좋을듯 합니다. 삼성에서 출시된 각각의 모델별로 촬영한 사진으로 전시회가 열리고 있으니 삼성 카메라 구매를 염두에 두고 있다면 많은 도움이 될듯 합니다. 강남역 4번출구와 연계되어 있어 방문하기도 쉬울듯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