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찰칵거리는 사진

송도 트라이볼 화려한 야경속으로


송도 트라이볼 야경을 이제서야 올리게 되네요.
주중에 다녀왔기 때문에 매직아워따윈 없습니다.
매직아워 시간대였어도 잘 찍을 자신은 없지만 말입니다..ㅎㅎ
그저~ 송도 트라이볼 야경은 이런 거구나 하고 봐주시면 됩니다..^^

다음에 주말에 매직아워 시간때에 다시 담아보고 싶지만 
송도 앞바다 칼바람 때문에 언제 가보게 될진..미지수되겠습니다..
아마도 눈이라도 펑펑 내리는 주말이라면..









































지난주는 정말 최악?의 한주 였습니다.
월요일부터 시작된 술이 주말 토요일 밤까지..이어지는 ㄷ ㄷ ㄷ
술독의 한주였었네요..ㅎㅎ

주말밤과 휴일낮밤해서 삼십시간은 내리 잠만잤는데...
오늘 아침에 일어나 거울을 보니 얼굴피부가 뽀사시한 우유빛피부로 변해있더군요..ㅎㅎ
미인은 잠꾸러기라고 하더니..
남자도 오래 자니 피부미남이 되네요..
이제부터 플투는 잠꾸러기 될까합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