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찰칵거리는 세상

루믹스 GF1 1:1 화면비율 샘플컷 몇장



루믹스 GF1은 3:2 기본화면 비율 외에도
4:3, 16:9 그리고 1:1 화면비율을 지원하고 있는데
요즘들어 1:1 화면비율 사진을 많이 담게 되네요.
1:1이라는 정사각 프레임이 인물이든 정물이든 부제 없이 주제를 더 부각 시켜 주는 듯 하네요

 

















































































루믹스 FG1  1:1 화면비율 요즘 많이 끌리네요



지난주말에 급성장염으로 몇일좀 앓았어요
일년에 한번씩은 심하게 앓는 일이 이제 연중행사가 되가고 있어요ㅠㅠ
급하게 온 급성장염은 다행히도 급하게 낳긴 했지만 이놈의 무릎은 당췌 낳을 생각을 안하고 있습니다
어제는 문틈에 손가락도 끼고 한마디로 종합병원 되가고 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