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찰칵거리는 세상

TV화면과 테두리 경계가 사라진 XCANVAS BORDERLESS 이벤트 소문내고 뉴초콜릿폰 받자



TV화면과 테두리 경계가 사라진 XCANVAS BORDERLESS

이벤트 소문내고 뉴초콜릿폰 받자





‘TV의 고정관념을 바꿨다’
LG전자, 보더리스 LED 시리즈 국내 본격 출시

플리커 주소 : http://www.flickr.com/photos/lge/sets/72157622539426616/ 


LG전자가 TV 화면과 테두리 사이의 일반적인 경계선을 없앤 신개념 디자인의 보더리스 LED 시리즈 (모델명: 47/42 SL90, 47/42 SL95)를 8일 국내시장에  본격 출시했다.

이 제품은 두께가 29.3mm에 불과한 초슬림 디자인에, 기존 50mm가 넘던 TV 테두리를 30mm로 줄여 시원한 영상을 구현하고 화면이 훨씬 커 보이는 효과를 준다.

TV 전면은 물론 스탠드까지 다이아몬드 글래스로 장식해 고급스러움을 강조했고, 일상 생활에서 발생할 수 있는 충격에도 강하다. 

SL95 제품의 경우 나무 느낌의 패턴 무늬를 적용해 자연스러운 느낌을 더했다.


이 제품에는 세계 최초로 동작 인식 방식의 ‘매직 모션 리모컨’이 적용됐다.


자이로 센서(Gyro Sensor)를 탑재해 리모컨을 잡은 손의 떨림이나 회전을 인식해 마치 PC 마우스를 사용하듯 TV의 기능을 쉽고 빠르게 사용할 수 있다. 


이 리모컨에 맞게 TV의 모든 메뉴를 ‘3차원 입체 UI(User Interface)’로 제작하는 한편, 54개 채널을 한 화면에 띄워 한눈에 확인하고 선택할 수 있는 ‘채널 브라우저’ 기능도 새롭게 탑재됐다.


또, 윷놀이, 퍼즐 맞추기 등 8가지 동작인식 게임을 내장해 사용하는 재미를 더했다.


4단계(최소절전/중간절전/최대절전/화면끄기) 절전모드와 주변 조명 변화를 감지해 화면 밝기를 자동 조절하는 ‘아이큐 그린(EYEQ Green)’ 기술로 소비전력을 최대 70% 절감할 수 있다.


외장하드나 USB 메모리 같은 저장매체를 TV에 꽂아 다양한 파일 형식의 영화, UCC 등을 간편하게 즐기는 동영상 재생 기능, 간단한 리모컨 조작으로 전문가급 화질 설정이 가능한 화질 마법사 기능도 지원한다.


리모컨 버튼 하나로 영화, 스포츠, 게임 모드에 가장 어울리는 화질과 음질을 간편하게 선택할 수 있고,4개의 HDMI(고화질 멀티미디어 인터페이스) 단자를 갖췄다.


LG전자 한국지역본부 HE마케팅팀장 이우경 상무는 “보더리스 LED 신제품은 디자인과 사용 편의성에서 TV의 고정관념을 바꾼 제품으로 국내 TV 시장에서 인기몰이를 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 출하가(스탠드, 벽걸이 지지대 별도)
SL90 : 47인치 370만원, 42인치 290만원
SL95 : 47인치 390만원, 42인치 310만원


TV화면과 테두리 경계가 사라진 XCANVAS BORDERLESS 이벤트 소문잘 내서  뉴초콜릿폰 꼭 받고싶네요..^^
소문내실분은 http://www.lge.co.kr/event/xcanvas/2009/10/08_scrap/ClubXcanvasEnjoyEventScrapViewCmd.laf 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