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찰칵거리는 세상

엘르엣진 - 소원을 말해봐



패션 트랜드의 선두 주자라고 할 수 있는 엘르에서 "엘르엣진"이라는 이름으로 온라인에서 런칭했습니다.
종이잡지의 장단점과 온라인의 장단점을 최대한 살려 지금까지는 그 어느 사이트에서도 볼수도 상상할수도 없는 컨텐츠를 제공하고 있는데요, 이 모든 컨텐즈들을 사용자가 블로그나 카페등으로 퍼가기등은 물론 사용자가 직접 엘르엣진의 컨텐츠를 이용하여 편집가공하여 새로운 컨텐츠를 만들어서 공유할수도 있습니다.



엘르엣진 e-book 메인화면


얼마전 장동건과 고소영의 열애기사가 일간지 지면을 가득 채웠었는데, 마침 엘르엣진의 메인화면에 고소영씨가 웨딩드레스 화보가 장식을 하고 있네요. 이렇게 고소영의 웨딩드레스가 종이 잡지에 실렸다면 단순히 이뻐네~ 라고 한마디 하고 다음 페이지로 넘겼을테지만 엘르엣진이라면 상황이 달라집니다.





위 이미지에서 고소영씨의 입술에 클릭을 하시면 고소영씨가 바른 립스틱의 메이커와 가격등 상풍정보가 나오게 되는것이죠. 탁월한 보습성분을 지닌 리올 립스틱을 발랐군요..아마도 장동건이가 저 립스틱을 먹어주겠죠...ㅎㅎ
자, 가만히 보면 립스틱 이미지 아래 보시면 ZOOM 과 SAVE 버튼이 있습니다. 말그대로 ZOOM 은 이미지를 커게 보여주는 것이구요, SAVE를 클릭하게 되면 저장되었습니다라는 안내창을 볼수가 있는데요. 이부분은 Zini EDIT 를 이용하여 사용자가 또따른 컨컨텐츠를 가공할수 있는데, 본문 아래에서 제가 편집 재 가공한 컨텐츠를 보시면 쉽게 이해할수 있을겁니다.
위 이미지 아래 보시면 작은 아이콘들도 클릭해서 고소영의 다른 웨딩드레스 화보도 보면서 곳곳에 숨어있는 컨텐츠이 정보도 확인한번 해보세요..^^




자, 그럼 백화점으로 직접 나가지 않고 엘르엣진의 e_book GUCCI 쇼룸으로 들어가볼까요..

















엘르엣진에서 수집한 컨텐츠들을 이용하여 필자도 Zine EDIT 를 통해서 새로운 컨텐츠를 만들어 보았습니다.
이번 크리스마스때는 저도 선물 한번 받아볼 생각에 아내에게 보내는 컨텐츠인데요,  아직은 퍼오기 기능이 활성화 되지 않아 화면 캡쳐를 해왔네요..




외부로 퍼가기 기능이 활성화 되면 카페나 블로그 그리고 메일로도 보낼수가 있는데요,
이번에 제가 만든 컨텐츠는 옆지기한테 메일로 보낼예정입니다.
올 크리스마스에는 따뜻한 트렌치코트 한벌 얻어입을수 있을까요..ㅎㅎ

이 글을 읽으시는 여러분들도 엘르엣진에서  패션트렌드도 확인하시고, 나만의 컨텐츠도 만들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