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찰칵거리는 세상

플투 수술합니다...ㅠㅠ













생명에 지장이 있어서 수술하는건 아니구요.

지난주말 간만에 가족이랑 외식하러 홍대갔었는데

식당의자에 앉으니 엉덩이에 뽀드락지가 났는지 조금 불편하더군요

집에 돌아와서 통증이 있던 부분을 만져보니 몽아리가 잡히는게 종기가 생겼더군요.

그런데 그 종기가 난 곳이  항문과 낭심사이에 위치하고 있어서 신경이 좀 쓰였지만 일상생활에서 전혀 불편함도 없었고,

몇일 지나면 사그러들겠지 하고 지내다가, 종기가 조금씩 커지는 느낌이 들어 병원을 찾아 검사를 해보니

종기 즉 고름집이 괄약근쪽으로 진행을 하고 있어 수술이 불가피 하다고 그러네요..ㅠㅠ

그래서 내일 오후 입원하고 월요일에 수술을 진행하게 되었네요..

어제 지붕뚫고 하이킥 보신분 계신가요..전 어제 이 시트콤 처음으로 봤는데 무척 재미있더군요..

어제 시트콤 내용에서 귀여운 악역으로 나오는  그 꼬마애 이름이 혜리였던가요..? 

혜리의  대사가 딱 제가 하고 싶은 말이네요.

똥꾸빵꾸...ㅎㅎ



오늘 퇴근길에 서점에서 책도 몇권사고

지금은 외장하드에 영화 몇편 다운받고 있네요.

그동안 못본 영화들 실컷 다 보게 될듯합니다..ㅎㅎ



아~ 그리고 위에 요 사진은요..

일전에 재우 아버님께서 보내주신건데

먹지 마시고 피부에 양보하세요 라는 메모지를 못봤으면 

빼빼로랑 떡인줄 알고 진짜  먹어버릴뻔 했었어요..ㅎㅎ


Raaymundus님  이 비누 쓰면 재우군 피부처럼 될수 있을까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