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찰칵거리는 세상

PC사랑, 2009 베스트 블로그 100 선정되다


네이버와 다음, 싸이월드, 야후, 이글루스, 파란, 태터앤미디어 등 7개 블로그 서비스 업체에서  500여 블로그를 추천받은 뒤 포스팅 빈도, 내용, 전문성, 방문자 수 등을 참조해 분야별로 20개를 '2009 베스트 블로그 100' 이 가려졌는데 그 가운데 제 블로그도 한자리 꽤차고 있더군요. 더군다나 제가 자주 찾아뵙고 저를 자주 찿아주는 티스토리 이웃님들께서도 대거 선정이 되어서 더 기뻤었는데요.

PC사랑 , 2009 베스트 블로그 100선에 제가 선정됐다는건 일전에 이웃님 블로그의 포스팅을 통해 알았는데 오늘 퇴근길에 서점에 들러서 PC사랑 12월호 한권 구매를 했네요.









이번 PC사랑 2009년 베스트 블로그 100선은 IT, 지식, 문화, 생활, 취미 등 총 5개 분야로 나눠서 각분야별 20명씩 선정을 하였는데 먼저 IT 분야 입니다



다음으로 지식 분야 입니다. 이번엔 저는 취미분야에 선정이 되었는데 다음에 기회가 된다면 지식분야쪽에 선정되고싶은 욕심이 생기네요..^^



그리고 문화 분야입니다. 아디오스님도 보이고 초하님도 보이네요. 두분 축하드립니다..


 
다음으로 생활 분야입니다. 생활분야에는 도쿄동경의 베쯔니님도 보이네요. 그리고 비바리님과 라라윈님도 선정이 되셨네요. 모두모두 축하드립니다.



마지막으로 취미 분야입니다. PLUSTWO 저 외에도 김치군님 야수님, 펜펜님, 하쿠나마타타의 바람처럼님께서도 PC사랑 2009 베스트 블로그 100선에 선정이 되셨습니다.